2022.08 |
36권8호 |
관광약자의 산림관광활동 제약과 협상에 관한 연구 |
이성주**⋅류재숙† |
|
2022.08 |
36권8호 |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국적항공사 이용객을 대상으로 |
응엔호하이반**⋅인옥남†⋅박은혜*** |
|
2022.08 |
36권8호 |
청년세대의 공공여가시설만족이 여가인식, 여가정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2021년 국민여가활동조사 패널자료 |
김지혜* |
|
2022.08 |
36권8호 |
빅데이터를 활용한 항공사 기내식 카페에 관한 이용자 인식 연구 |
전애은*⋅이유나† |
|
2022.08 |
36권8호 |
디저트 카페의 선택속성이 소비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장우연*⋅고미애†⋅양보미** |
|
2022.08 |
36권8호 |
지속 가능한 커피산업 발전을 위한 커피 페어링 연구 |
이웅규*⋅김은희† |
|
2022.07 |
36권7호 |
세계자연유산 관광자의 기후변화 인식과 관광정책지지, 친환경 행동과의 구조적 관계 |
윤현*⋅주징†⋅윤희정** |
|
2022.07 |
36권7호 |
메가이벤트 방문객의 여가제약과 제약협상에 따른 방문의도 형성에 대한 연구 |
최영배**⋅김혜선† |
|
2022.07 |
36권7호 |
자기오락화가 여가몰입 및 사회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연구 : COVID-19 시기 호텔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
안소영*⋅한진수† |
|
2022.07 |
36권7호 |
판소리 유튜브 컨텐츠의 지각된 가치가 몰입,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SOR 이론 적용 |
이정표**⋅고민환† |
|
2022.07 |
36권7호 |
전통적 IPA와 수정 IPA를 활용한 휴양형 리조트 서비스품질 분석 |
우하승**⋅윤지환† |
|
2022.07 |
36권7호 |
조직공정성이 리조트 종사자의 직무만족을 매개로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조승행* |
|
2022.07 |
36권7호 |
COVID-19 팬데믹 상황에서 서비스산업종사자들의 직무만족이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가족지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김정오** |
|
2022.07 |
36권7호 |
항공사 직원의 직무환경,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 연구 : 전문 지상조업사와 아웃소싱 업체 직원을 대상으로 |
서호석*⋅이승곤† |
|
2022.07 |
36권7호 |
항공사의 SNS마케팅 활동 특성이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장서영**⋅임근욱† |
|
2022.07 |
36권7호 |
BAR(Best available rate) 요금, 고객 인식과 예약 의도에 관한 연구 |
문희원*⋅변재문† |
|
2022.07 |
36권7호 |
호텔 객실 종사원의 직무 스트레스가 직무만족과 이직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저우산시 로컬브랜드 4성급 호텔을 대상으로 |
리모위*⋅한승훈† |
|
2022.07 |
36권7호 |
로컬푸드의 구매동기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남 김해시를 중심으로 |
박경태*⋅고미애**⋅백종온† |
|
2022.06 |
36권6호 |
해시태그 정보특성과 지각된 가치, 태도 및 방문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김이로운** 이승곤***⋅오민재† |
|
2022.06 |
36권6호 |
지방자치단체의 여행목적지에 대한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천덕희** 정병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