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연구저널 논문투고 안내

관광연구저널 논문투고는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https://domestic.thinkonweb.com/society/submitktra​)에 접속하여 온라인 투고시스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논문투고를 위해서는 모든 저자가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고, 투고논문, 심사용논문(저자정보 삭제) 및 KCI 유사도 검사결과를 미리 준비하신 후 논문투고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 관련 문의: ktraeditor@naver.com​


관광연구저널 편집위원장 류시영(010-5309-4597)
관광연구저널 편집부위원장 오민재(010-4610-2134)
한국관광연구학회 사무국장 김지흔(010-2522-0280)​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습니다.

'남해안 종합개발청 절실' - 박창규 한국관광연구학회장


공지사항에서 풀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습니다.

Home ❯ 학회지 ❯ 관광연구저널 게재논문
관광연구저널 게재논문
발행연도 권호 논문제목 저자 다운로드
2022.07 36권7호 자기오락화가 여가몰입 및 사회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연구 : COVID-19 시기 호텔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안소영*⋅한진수†
2022.07 36권7호 판소리 유튜브 컨텐츠의 지각된 가치가 몰입,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SOR 이론 적용 이정표**⋅고민환†
2022.07 36권7호 전통적 IPA와 수정 IPA를 활용한 휴양형 리조트 서비스품질 분석 우하승**⋅윤지환†
2022.07 36권7호 조직공정성이 리조트 종사자의 직무만족을 매개로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조승행*
2022.07 36권7호 COVID-19 팬데믹 상황에서 서비스산업종사자들의 직무만족이 삶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가족지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정오**
2022.07 36권7호 항공사 직원의 직무환경,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 연구 : 전문 지상조업사와 아웃소싱 업체 직원을 대상으로 서호석*⋅이승곤†
2022.07 36권7호 항공사의 SNS마케팅 활동 특성이 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서영**⋅임근욱†
2022.07 36권7호 BAR(Best available rate) 요금, 고객 인식과 예약 의도에 관한 연구 문희원*⋅변재문†
2022.07 36권7호 호텔 객실 종사원의 직무 스트레스가 직무만족과 이직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저우산시 로컬브랜드 4성급 호텔을 대상으로 리모위*⋅한승훈†
2022.07 36권7호 로컬푸드의 구매동기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경남 김해시를 중심으로 박경태*⋅고미애**⋅백종온†
2022.06 36권6호 해시태그 정보특성과 지각된 가치, 태도 및 방문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김이로운** 이승곤***⋅오민재†
2022.06 36권6호 지방자치단체의 여행목적지에 대한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천덕희** 정병웅†
2022.06 36권6호 친환경 호텔의 자연기반 해결책이 고객의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심리적 웰니스, 고객 만족, 그리고 고객 태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윤선미*⋅김태욱†
2022.06 36권6호 관광커먼즈의 연구동향 및 개념적 구성요인에 관한 통합적 문헌고찰 장혜원**ㆍ서광용†
2022.06 36권6호 대전시민의 위험지각과 관광활동과의 관계에 부정적 감정의 조절효과 : 코로나19를 중심으로 박정하*
2022.06 36권6호 해양레저체험과 몰입, 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김효진**⋅류재숙†
2022.06 36권6호 외식 배달앱 사용자의 휴리스틱 의사결정이 소비가치, 지속사용의도, 배달앱 리뷰의도에 미치는 영향 송규태*⋅김기영†⋅고수정 **
2022.06 36권6호 빅데이터 기반의 김해공항 관련 텍스트마이닝* : 코로나 이전과 이후의 비교를 중심으로 고민환**⋅이지은†
2022.06 36권6호 COVID-19 상황에서의 항공사 CSR이 객실승무원의 심리적 자본,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정은교*⋅문영주**⋅이충기†
2022.06 36권6호 항공사 승객의 지각된 그린 가치, 그린 이미지, 기업의 그린 평판과 그린 만족도 및 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유창근*

온라인 논문투고

게재비, 회비안내

회원가입

관광연구저널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