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연구저널 논문투고 안내

관광연구저널 논문투고는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https://domestic.thinkonweb.com/society/submitktra​)에 접속하여 온라인 투고시스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논문투고를 위해서는 모든 저자가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고, 투고논문, 심사용논문(저자정보 삭제) 및 KCI 유사도 검사결과를 미리 준비하신 후 논문투고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 관련 문의: ktraeditor@naver.com​


관광연구저널 편집위원장 류시영(010-5309-4597)
관광연구저널 편집부위원장 오민재(010-4610-2134)
한국관광연구학회 사무국장 김지흔(010-2522-0280)​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습니다.

'남해안 종합개발청 절실' - 박창규 한국관광연구학회장


공지사항에서 풀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습니다.

Home ❯ 학회지 ❯ 관광연구저널 게재논문
관광연구저널 게재논문
발행연도 권호 논문제목 저자 다운로드
2022.06 36권6호 호텔 서비스품질이 CRM 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 호텔을 중심으로 장유재*⋅이병주†
2022.06 36권6호 세계인들과 소통하는 K-서비스* : 전혜정**⋅이영관†⋅이광옥***
2022.05 36권5호 조선시대 사대부의 지리산 유람에 대한 연구* 고태규**
2022.05 36권5호 지역 문화관광 자원으로서 향토문화재의 가치 인식과 보존․관리 : 경기도 안양시 향토문화재를 사례로 류호철*
2022.05 36권5호 방한 외국인 관광객들의 관광지 이동 네트워크분석 이병주*⋅조은숙**⋅하영환† 8)
2022.05 36권5호 빅데이터 기반의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미래관광 탐색 연구 : 랜선투어를 중심으로 고민환*⋅박윤미†
2022.05 36권5호 신체적 장애고객 서비스 최적화를 위한 환대산업 직원교육의 핵심요인 우선순위 도출* 임지은**⋅이충기†
2022.05 36권5호 외로움과 사회적 유대감에 있어서 문화예술여가활동 참여의 매개효과* 이려정**⋅김선호***⋅정병웅† 1)
2022.05 36권5호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 특성이 방한 중국관광객의 만족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우이군**⋅윤지환† 1)
2022.05 36권5호 여행콘텐츠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고객 팬쉽, 관광지 브랜드 이미지와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성택†
2022.05 36권5호 SNS의 구전정보특성이 한국관광태도, 구전의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유학생을 대상으로 우현아**⋅노정희†
2022.05 36권5호 여행동기와 여행 참여의도의 관계에서 여가제약 요인의 매개효과 :중국 랴오닝성 노년기 여성 관광객을 대상으로 박예화*⋅홍경완†
2022.05 36권5호 반려견 동반여행 의사결정과정 연구 :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하여 이주희*⋅장두영†
2022.05 36권5호 관광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자의 개인적 특성이 지각된 즐거움, 몰입, 시청 만족도,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마펑워(Mafengwo)를 중심으로 구가기**⋅한관희***⋅이계희†
2022.05 36권5호 밀키트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김은실*⋅김지은**⋅김기영†
2022.4 36권4호 Tourism impact of the Korea-Japan trade conflict : A subjectivity study using Q-methodology Youngjoon Choi*⋅Hye-Jin Jung**⋅Yuxian Juan***⋅ Seung Jae Lee****⋅Choong-Ki Lee†
2022.04 36권4호 Effects of service robots in the hospitality and tourism sectors : A critical review and future rese Kyoung-Joo Lee* 1)
2022.04 36권4호 International K-pop fans’ involvement in fandom : Examination of identity salience Nicole Oplustilova*⋅Yunseon Choe**⋅Gwanhui Han***⋅Gyehee Lee† 1)
2022.04 36권4호 The relationship between internal marketing, service quality, price, image, and customer satisfactio Sol Kim**⋅Jae-Ik Shin†
2022.04 36권4호 Information search by smartphone and tourists’ spatial behavior* Sanghoon Kang**⋅AJeong Lee†

온라인 논문투고

게재비, 회비안내

회원가입

관광연구저널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