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연구저널 논문투고 안내

관광연구저널 논문투고는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https://domestic.thinkonweb.com/society/submitktra​)에 접속하여 온라인 투고시스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논문투고를 위해서는 모든 저자가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고, 투고논문, 심사용논문(저자정보 삭제) 및 KCI 유사도 검사결과를 미리 준비하신 후 논문투고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 관련 문의: ktraeditor@naver.com​


관광연구저널 편집위원장 류시영(010-5309-4597)
관광연구저널 편집부위원장 오민재(010-4610-2134)
한국관광연구학회 사무국장 김지흔(010-2522-0280)​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습니다.

Home ❯ 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Key note speech "How to Write a SSCI Journal Paper"

존경하는 한국관광연구학회 회원여러분! 


개나리가 만개한 4월의 봄날을 만끽하고 계신지요.


한국관광연구학회는 회원여러분의 건강과 댁내 평안함을 기원하고 있습니다. 


“2016 한국관광연구학회 춘계정기학술대회 및 학술심포지움에서는 관광산업과 지역경제활성화라는 주제로 지역관광에 대한 열띤 토론의 장을 개최하오며, 더불어 영문저널 편집위원장인 이충기 교수(경희대학교)Key note speech "How to Write a SSCI Journal Paper"라는 주제로 의미있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회원여러분!


한국관광연구학회는 KCI등재 학술지로는 유일하게 영어전문저널지를 년2회 발간하고 있습니다. 국제화라는 키워드가 무색할만큼 국내외의 구분이 없어져가고 있는 현재, 우리의 학술분야도 변화되어가는 환경에 적응해야 합니다.


우리 학회에서는 이러한 환경변화에 경쟁력있게 대응하기 위해 영문저널(IJTHR)을 발간함과 동시에 이번 행사에서 SSCI급 논문실적 100편 이상을 보유한 이충기 교수의 SSCI논문쓰기 핵심노하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석박사과정중인 대학원생, 대학강단에 계신 교수님들께서는 관광학 연구분야의 질적향상을 위한 토론의 장이 될 예정이니 많이 참석하셔서 그간 연구활동을 하시는 동안 모아두셨던 SSCI논문에 대한 모든 궁금증과 호기심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한국관광연구학회 회원여러분!


회원여러분의 열정적인 연구활동의 열매가 한국관광연구학회의 관광연구저널(IJTHR)”에서 맺어지시길 바라며, 430일 경희대학교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관광연구학회 회장 이승곤 교수


한국관광연구학회 사무국장 이광옥 교수


온라인 논문투고

게재비, 회비안내

회원가입

관광연구저널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