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연구저널 논문투고 안내

관광연구저널 논문투고는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https://domestic.thinkonweb.com/society/submitktra​)에 접속하여 온라인 투고시스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논문투고를 위해서는 모든 저자가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고, 투고논문, 심사용논문(저자정보 삭제) 및 KCI 유사도 검사결과를 미리 준비하신 후 논문투고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 관련 문의: ktraeditor@naver.com​


관광연구저널 편집위원장 류시영(010-5309-4597)
관광연구저널 편집부위원장 오민재(010-4610-2134)
한국관광연구학회 사무국장 김지흔(010-2522-0280)​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습니다.

Home ❯ 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한국관광연구학회 총회 의결사항 공지


3.jpg

존경하는 한국관광연구학회 회원여러분!


5월 봄날의 기운을 마음껏 만끽하고 계시는지요.
회원여러분의 댁내 안녕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4월 30일 개최된 2016한국관광연구학회 춘계정기학술대회 및 학술심포지움의 화려한 막을 내리고, 아주 좋은 기운으로 제8대 회장단이 출범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여러분들의 열의와 성원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는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혹시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사랑으로 다독여주시고, 더욱 열심히 하는 제8대 회장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행사가 개최되기 전 오전에 이사회가 있었고, 행사가 끝난 이후 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의결사항은 다음과 같고, 총회인준으로 통과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음-
1. 수석부회장 정경일 교수(세종대) 선출
2. 회칙변경안
1) 편집위원장의 자격요건에 대한 회칙 개정
2) 발표대회 논문의 게재비 개정
3) 평생회원 연1회 게재비 감면
3. 기타


이상의 내용이 회원님들의 총회시 인준되었음을 알려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홈페이지 탑재 날짜 5월 9일). 또한 변경된 회칙은 2016년 4월 30일부터 시행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특히 회원님들의 관심과 궁금증이 많은


3) 평생회원 연1회 게재비 감면에 대한 내용을 세부적으로 알려드립니다.
우선 한국관광연구학회 평생회원들께는 연1회 게재비 20만원을 감면해 드린다는 내용입니다. 단, 주저자나 교신저자만 해당됨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평생회원에 확인은
ktra08@naver.com(류재숙 사무국차장)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과거에 평생회비를 납부하였는데, 확인이 되지 않는 회원님들께서는 통장내역이나 계좌이체증을 제시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11년 9월 22일 이전 자료는 학회측 확인이 불가하오니 다른 검증자료가 있으시면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평생회원의 혜택과 더불어 게재논문에 대한 원어민 교수의 영어감수 무료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회원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한국관광연구학회는 회원님들의 권익과 편의를 위해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회비는 학회의 발전과 질높은 저널지의 발행을 위해서만 쓰일 것입니다. 혹여 평생회원에 대한 논란의 소지가 발생하지 않도록 회원여러분의 기부정신이 발휘되어지길 희망합니다. 우리 한국관광연구학회는 전회원의 평생회원화를 통해 안정적이고, 내실있는 학회운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관광연구학회 회장 이승곤 교수
한국관광연구학회 사무국장 이광옥 교수


온라인 논문투고

게재비, 회비안내

회원가입

관광연구저널

top

bot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