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연구저널 논문투고 안내

관광연구저널 논문투고는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https://domestic.thinkonweb.com/society/submitktra​)에 접속하여 온라인 투고시스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논문투고를 위해서는 모든 저자가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고, 투고논문, 심사용논문(저자정보 삭제) 및 KCI 유사도 검사결과를 미리 준비하신 후 논문투고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 관련 문의: ktraeditor@naver.com​


관광연구저널 편집위원장 류시영(010-5309-4597)
관광연구저널 편집부위원장 오민재(010-4610-2134)
한국관광연구학회 사무국장 김지흔(010-2522-0280)​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습니다.

Home ❯ 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저널지 증간 및 논문편집규정 변경 공지사항
올해부터 한국관광연구학회는 '국제화관광연구저널의 질적 향상을 위해 201411일자로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시스템을 하였습니다. 이는 기존의 편집규정과 내규되었던 원칙들이 무너지고 있고, 불가피한 내외적 환경으로 인해 회장단이하 편집위원회의 회의를 통해 아래와 같은 안건이 결정되어 회원님들께 통보하게 됨을 양해바랍니다.

- 아 래 -

1. 저널지의 영문명칭 변경

- ‘Korea Journal of Tourism and Hospitality Research’에서

‘International Journal of Tourism and Hospitality Research(IJTHR)’로 변경

2. 저널지 증간 : 12회 발행

- 한국관광연구학회 회칙 제22(학술지 발간) 2항의 관광연구저널 발간일이 2, 4, 6, 8, 10, 12월 년6회로 되어있던 것을 1, 2, 3, 4, 5, 6, 7, 8, 9, 10, 11, 12월 년12회 발행하는 것으로 회칙을 개정, 10회는 한글논문, 2회는 영어논문으로 발행될 예정. 논문접수현황에 따라 영문저널지의 횟수가 증가할 수 있음.

3. 해외데이타베이스 심사를 위한 준비 일환으로 논문편집규정이 변경

- 국제화기준에 맞춰 편집규정을 대폭 변경

- 편집샘플을 홈페이지에 게시

 


위와 같은 내용을 중심으로 한국관광연구학회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경청하여 관광연구저널의 발전을 위해 더욱 발전시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회원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 논문투고

게재비, 회비안내

회원가입

관광연구저널

top

bottom